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8

WordPress jQuery 스크립트를 Google 라이브러리로 교체해서 로딩속도 빠르게 하기 WordPress jQuery 스크립트를 Google 라이브러리로 교체해서 로딩속도 빠르게 하기 WordPress 설치와 함께 제공 되는 기본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이 스크립트는 테마 및 플러그인 작성자가 자신의 작업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경험상 jQuery는 플러그인과 테마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스크립트 중 하나입니다. 기본 WordPress jQuery 스크립트를 Google 라이브러리 스크립트로 바꾸는 방법을 통해 좀더 빠른 로딩속도를 시도해봅니다. 기본 WordPress jQuery 스크립트를 Google 라이브러리의 스크립트로 바꾸어야하는 이유가 궁금 할 것입니다. jQuery는 큰 사이트를 포함하여 많은 사이트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Google 라이브러리는 웹 디자인에 스크립트를 포함시키.. 2019. 12. 28.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직행하는 15개 상장사와 전망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직행하는 15개 상장사와 전망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이전상장을 완료한 업체와 상장예비심사를 승인한 곳을 포함하면 연내 이전상장 예상 기업은 15개라고합니다. 코넥스 시가총액 1위인 당뇨병 치료제 개발업체 노브메타파마는 지난달 코스닥 상장심사를 통과해 증권신고서 제출을 앞두고 있으며, 증권업계에 따르면 이 밖에 10여 개 기업이 코스닥 이전상장 절차를 준비 중입니다. 올해는 특히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이전상장하는 기업의 자금 조달 규모도 2100억원을 훌쩍 넘어 지난해 1412억원을 제치고 역대 최대가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지노믹트리(바이오), 수젠텍(바이오), 그린플러스(비철금속), 미디어젠(소프트웨어) 등 7개 기업이 이전상장을 완료했다. 산업용 엑스레이 장비업체인 자비.. 2019. 12. 22.
2019년 구글 올해의 인기 검색어 - 한국 및 글로벌 인기 키워드 순위 2019년 구글 올해의 인기 검색어 - 한국 및 글로벌 인기 키워드 순위 구글코리아(www.google.co.kr) 발표 - 2019년 한국 및 글로벌 인기 검색어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국내 그리고 전 세계 구글 이용자들이 지난 해 대비 높은 관심을 갖고 검색한 키워드를 기준으로, 종합 카테고리를 비롯한 인물, 뉴스/이슈, TV 프로그램, 영화 등 분야별 상위 10개의 인기 검색어 순위입니다. 한국 종합 1위 ‘타노스’, 글로벌 종합 1위 ‘인도 대 남아프리카공화국' 2019년 국내 인기 검색어 종합 순위는 1) 타노스 2) 정준영 3) 설리 4) 스카이캐슬(SKY 캐슬) 5) 한글날 6) 황하나 7) 고유정 8) 조국 9) 호텔 델루나 10) 원펀맨 2기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올 한 해 동안 국내 구글.. 2019. 12. 18.
인스타그램, 2019 올해 최고의 인기 키워드 #헤쉬테그 인스타그램, 2019 올해 최고의 인기 키워드 #헤쉬테그 인스타그램이 올해의 국내 키워드로 ‘공감’과 ‘감성’을 꼽았으며 공부가 주요 키워드로 급부상했다는 것입니다. 공부를 SNS상에 공유하는 현상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두드러지게 나타난 현상을 특이사항으로 볼 수 있습니다. 스타그램은 12월16일 2019년 대한민국 트렌드 발표에 의하면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팔로우한 상위 50개의 해시태그 중 20개 이상이 공감과 감성과 관련된 키워드였다고 합니다. 가장 많이 팔로우한 해시태그 ‘#공스타그램’ 올해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로우한 해시태그는 ‘#공스타그램’입니다. 해당 게시글들은 공책 필기, 공부 계획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 자신의 학습 패턴을 기록하고 타인과 공유하며 공부 의지를 다지는 내용을 담고 .. 2019. 12. 18.
외국인 카드결제 솔루션 (주)페이로 솔루션 홈페이지 외국인 카드결제 솔루션 (주)페이로 솔루션 홈페이지 (주)페이로 홈페이지 (주)페이로는 결제 소프트웨어 개발/판매, 카드단말기 등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로서 면세점과 외식업, 유통업, 도소매업등 다양한 업종에 적용되며 브랜드, 프랜차이즈와 같은 점포 운영 기업에서도 하나의 프로그램을 통해 통합 솔루션이 가능합니다. POS + VAN서비스 + 위챗, 알리페이 + DCC 등 가맹점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 채널을 일원화하였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 맞게 각국의 언어를 구연하였으며 현지화 전략을 통해 각 나라별 결제 및 운영방식에 맞춘 솔루션을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페이로 홈페이지 : https://payro.co.kr 문의사항 : 02-777-1003 2019. 12. 17.
워드프레스(Wordpress) 최적화 사이트를위한 11 가지 필수 속도 최적화 플러그인 (Optimize Plugins) 워드프레스(Wordpress) 최적화 사이트를위한 11 가지 필수 속도 최적화 플러그인 (Optimize Plugins) 웹 사이트 속도는 필연적으로 대부분의 웹 개발자와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빠른 웹사이트는 방문자 전환율에 가장 적합 할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의 Google 순위에도 영향을줍니다. 이러한 이유 등으로 인해 WordPress 웹 사이트에 속도 최적화 플러그인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0년에는 구글의 최적화지수에서 로딩속도가 크게 반영될 것이라는 전망도 있습니다. SEO의 필수는 사이트 로딩최적화와 파일 최적화가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싱 플러그인 사용 , 지연 로딩 이미지, 이미지 최적화 , 파일 압축 등과 같은 WordPress 사이트 속도 를 높이는 .. 2019. 12. 6.
펜벤다졸 암치료 한국사례 '폐암' 김철민, 복용 후 놀라운 결과 공개 - "수치 정상" 펜벤다졸 한국사례 '폐암' 김철민, 복용 후 놀라운 결과 공개 - "수치 정상"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6주차 근황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 김철민은 12월 12일 오전 페이스북에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 ♡♡♡”는 짧은 글과 함께 등산 및 나들이에 나선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펜벤다졸 위에 십자가 목걸이를 올려놓은 사진도 개재했습니다. 펜벤다졸이란? - 위키백과사전 - 펜벤다졸(Fenbendazole)은 개를 비롯한 동물용의 구충제다. 항암제 기능을 할 가능성이 있어 일부 암환자들이 처방없이 이 약을 먹는 셀프 임상시험에 들어갔다. 사람에게 허가된 구충제 메벤다졸(Mebendazole)과 구조가 유사하다. 김철민은 지난 8월 7일 병원에서 조직 검사를 받은 뒤 폐암 4기 선고를 받고 치료 중이었습니.. 2019. 12. 6.
특허청 패션 디자인 일부심사 등록출원 10일로 단축 특허청 패션 디자인 일부심사 등록출원 10일로 단축 특허청은 패션, 직물지 등 발 빠르게 디자인의 개발과 소비가 이루어지는 업계의 현실에 맞추어 이들 제품에 대해 조기에 권리를 부여하기 위하여 2019년 12월부터 디자인 일부심사 등록출원에 대한 심사처리 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한다고 밝혔다. 디자인권의 신속한 등록 부여는 세계적인 추세이다. 시장지향적인 제도 운영에 대한 기업들의 요구에 따라 유럽과 중국은 아예 실체심사를 생략하는 무심사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과 일본은 6~12개월 이상이 걸리는 처리기간을 보완하기 위해 우선 심사 신청으로 2개월~4개월 내에 등록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번에 추진하는 디자인 일부심사 등록출원에 대한 신속 처리는 디자인의 개발과 소비 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있는 패션.. 2019. 1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