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063

워드프레스(Wordpress) 최적화 사이트를위한 11 가지 필수 속도 최적화 플러그인 (Optimize Plugins) 워드프레스(Wordpress) 최적화 사이트를위한 11 가지 필수 속도 최적화 플러그인 (Optimize Plugins) 웹 사이트 속도는 필연적으로 대부분의 웹 개발자와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빠른 웹사이트는 방문자 전환율에 가장 적합 할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의 Google 순위에도 영향을줍니다. 이러한 이유 등으로 인해 WordPress 웹 사이트에 속도 최적화 플러그인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0년에는 구글의 최적화지수에서 로딩속도가 크게 반영될 것이라는 전망도 있습니다. SEO의 필수는 사이트 로딩최적화와 파일 최적화가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싱 플러그인 사용 , 지연 로딩 이미지, 이미지 최적화 , 파일 압축 등과 같은 WordPress 사이트 속도 를 높이는 .. 2019. 12. 6.
펜벤다졸 암치료 한국사례 '폐암' 김철민, 복용 후 놀라운 결과 공개 - "수치 정상" 펜벤다졸 한국사례 '폐암' 김철민, 복용 후 놀라운 결과 공개 - "수치 정상"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6주차 근황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 김철민은 12월 12일 오전 페이스북에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 ♡♡♡”는 짧은 글과 함께 등산 및 나들이에 나선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펜벤다졸 위에 십자가 목걸이를 올려놓은 사진도 개재했습니다. 펜벤다졸이란? - 위키백과사전 - 펜벤다졸(Fenbendazole)은 개를 비롯한 동물용의 구충제다. 항암제 기능을 할 가능성이 있어 일부 암환자들이 처방없이 이 약을 먹는 셀프 임상시험에 들어갔다. 사람에게 허가된 구충제 메벤다졸(Mebendazole)과 구조가 유사하다. 김철민은 지난 8월 7일 병원에서 조직 검사를 받은 뒤 폐암 4기 선고를 받고 치료 중이었습니.. 2019. 12. 6.
특허청 패션 디자인 일부심사 등록출원 10일로 단축 특허청 패션 디자인 일부심사 등록출원 10일로 단축 특허청은 패션, 직물지 등 발 빠르게 디자인의 개발과 소비가 이루어지는 업계의 현실에 맞추어 이들 제품에 대해 조기에 권리를 부여하기 위하여 2019년 12월부터 디자인 일부심사 등록출원에 대한 심사처리 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한다고 밝혔다. 디자인권의 신속한 등록 부여는 세계적인 추세이다. 시장지향적인 제도 운영에 대한 기업들의 요구에 따라 유럽과 중국은 아예 실체심사를 생략하는 무심사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과 일본은 6~12개월 이상이 걸리는 처리기간을 보완하기 위해 우선 심사 신청으로 2개월~4개월 내에 등록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번에 추진하는 디자인 일부심사 등록출원에 대한 신속 처리는 디자인의 개발과 소비 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있는 패션.. 2019. 1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