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5

독서백편의자현!(讀書百遍義自見) 독서백편의자현!(讀書百遍義自見) 독서백편의자현!(讀書百遍義自見)이란 말이 있습니다. 뜻은 한 권의 책을 백번 읽으면 그 뜻이 통하게 된다입니다. 비슷한 말로 독서백편의자통이라고도 합니다. 이것이 과연 가능할까 의구심이 드는 것이 사실인데요 알지 못하는 책을 백번을 읽으면 뜻이 통한다게 말이나 되는 것일까? 아무래도 억지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독서백편의자현(讀書百遍義自見)에서 출발해볼 수 있습니다. ‘견(見)’은 원래 ‘보다’는 뜻이지만 ‘드러난다’고 할 때는 ‘현’으로 읽는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두 가지 의미를 구분하기 위해 ‘보는 견(見)’과 ‘드러나는 현(現)’으로 나뉘게 되는데 현은 옥(玉)에 무늬가 있어서 눈에 훤히 보이는 상황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독서백편의자현’ 하면 주희가 한 말로.. 2020. 1. 27.
프린터유통,프린터 렌탈의 최강자 (주)이오아시스 헤드세척 스마트 자동화로봇 개발완료 및 출시 프린터유통,프린터 렌탈의 최강자 (주)이오아시스 헤드세척 스마트 자동화로봇 개발완료 및 출시 20년 경력의 프린터유통 전문기업 (주)오아시스 리퍼헤드 및 중고헤드를 획기적으로 재생시키는 기술을 접목하여 초보자도 2분이면 프린터 헤드를 점검하고 세척까지 자동화해주는 로봇을 출시 보급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수작업으로 해오고 대부분 폐기되었던 헤드를 재생시키고 리사이클링을 부여하여 새로운 매출원으로 급부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이오아시스 김정태 대표는 기존의 리퍼헤드 부분과 중고헤드, 무한프린터잉크까지 사무기기 & 오피스 사업장에 필요한 제품을 직접 제조 유통하면서 경험을 키워 시장에서 필요한 제품을 공급하겠다는 일념으로 초보자도 쉽게 헤드를 재생,세척,관리할 수 있는 헤드세척 스마트 자동화로봇.. 2020. 1. 17.
건강한 환경이 먼저!! 왜? 온골시스템인가? 건강한 환경이 먼저!! 왜? 온골시스템인가? 어디든 아프면!! 체온을 올리려면!! 뭘 해도 안되면!! 체온이란 글자 속에서 그"답"을 찾아라 – 體溫 뼛(骨)속의(囚) 피(氵)를 따뜻하게 하는게 따뜻할 온(溫)라고 풀이되고 있다. – 온골(溫骨) 뼈를 따뜻하게 하라!! 사람이 죽을 수밖에 없는 이유!! – 기초공사 전세계 모든 사람들의 공통점 생로병사(生老病死)는!! - 그저 몸이 점점 차가워질 뿐이다 – 이것만 해결할 수 있으면 되는 것이다. 설계도를 갖고 집을 지어도 무너지는 집이 있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설계도를 갖고 집을 지어도 기초공사를 잘못하면 다 무너진다. (누구나 죽는다) (우리도 모르게 소리 없이 쉼 없이 우리 몸을 차게 하는 것만 찾으면 되는 것이다. – 기초공사) 어디든 아프면 아플.. 2020. 1. 15.
외국인 결제를 위한 해외결제솔루션 (주)페이로 홈페이지 리뉴얼 ver2 외국인 결제를 위한 해외결제솔루션 (주)페이로 홈페이지 리뉴얼 ver2 (주)페이로는 외국인 결제를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판매, 카드단말기 등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로서 면세점과 외식업, 유통업, 도소매업등 다양한 업종에 적용되며 브랜드, 프랜차이즈와 같은 점포 운영 기업에서도 하나의 프로그램이 장착된 단말기를 통해 통합 결제운영이 가능합니다. 알리페이,위챗페이,DCC,텍스리펀드등 외국인결제관련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페이로의 올인원 결제솔루션단말기로 외국손님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payro.co.kr (주)페이로 | 해외결제 통합솔루션 에이젼시 (주)페이로 - 알리페이, 위챗 페이, DCC결제, 텍스리펀드,외국인카드결제, 외국인 통합 결.. 2020. 1. 8.
파워포인트 제안서 작업에 좋은 상업용 무료폰트 가독성 조선일보명조체 추천 파워포인트 제안서 작업에 좋은 상업용 무료폰트 가독성 조선일보명조체 추천 웹이나 랜딩페이지의 제목등에 활용하면 적절한 무게감과 균형감이 좋고 특히나 파워포인트에서 사용하면 전체적인 제안서의 퀄리티를 높여줄 수 있는 한글 명초체 무료 폰트입니다. 주로 고딕체를 사용하신다면 틀에 박힌 제안서나 가독성이 떨어지는 문서를 볼 수 밖에 없는데 폰트를 잘 사용하시면 첫번째로 가독성과 심미감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제안서 200페이지 짜리에 적용했는데 가장 깔끔하게 나오기도합니다. 기존 명조체를 계승 발전시켜 획의 단순한 과정을 거쳐 현대적 미감에 맞게 제작한 새로운 명조체라고 소개하기도 합니다. 정치감 빼고 디자인만 봅니다. 조선일보 명조체 다운로드 받기 경로안내 https://software.naver.com/s.. 2020. 1.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