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6/293

HTML Redirect Meta - index 파일로 원하는 경로로 이동하기. 메타테그로 HTML Redirect - index 파일로 원하는 경로로 이동하기 2021. 6. 29.
간단하게 파워포인트(Powerpoint)에 삽입된 이미지 용량 줄이는 방법으로 전체 파워포인트(ppt) 최적화하기 파워포인트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어 공유할 때, 파일 용량이 너무 커져서 카톡이나 메일로 전송할때 왜 이러지하고 그런 경우가 있었을 겁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된 이미지의 해상도가 너무 높아, 저사양 PC나 노트북에서 슬라이드 쇼로 볼 때, 버벅임 증상이나 늣게 열리는 현상도 많이 생기게 되는데 이유는 첨부 이미지의 용량문제였습니다. ​그래서 파워포인트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은, 적당한 해상도로 조절해 주는 것이 파일 공유에 수월하고, 발표나 회의에서 사용할 때 어떤 환경에서도 원할하게 열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파워포인트에 삽입된 이미지의 용량과 해상도를 줄이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도 저도 귀찮으시면 파워포인트에 사용할 이미지 자체를 압축해서 사용하시는것.. 2021. 6. 29.
워드프레스를 위한 유용한 Gutenberg blocks 빌더 추천 플러그인 30개 총정리 WordPress에 가장 적합한 무료 구텐베르크 블록 빌더를 추천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시도하고 사용해야 할 최고의 구텐베르크 블록 목록을 모았습니다. 모든 Gutenberg 블록 플러그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WordPress 사이트에 플러그인 형태로 설치만 하면 됩니다. 웹 사이트에서 새로운 WordPress Gutenberg 블록 편집기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최고의 무료 Gutenberg WordPress 30개를 참조하세요. 워드 프레스 2021을위한 최고의 무료, 호환성 및 유용한 구텐베르크 블록(Gutenberg Blocks) 플러그인 1. EASY BLOCKS 구텐베르크 편집자를위한 쉬운 블록 플러그인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이지블럭에는 미리 만들어진 다양한 블록의 디자인이 있습니.. 2021. 6.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