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트랜드/제휴마케팅트랜드

【구글애드워즈광고】구글 프로모션 광고비 10만원 무료쿠폰 받기 google Free coupon

by 시너지메이커9 2016. 10. 17.
반응형

cover-google-adwords-promotion-ads-300x237

2016년 유투브의 강력한 마케팅이 페이스북과 더불어 막강한 광고채널로 급부상하고 효과또한 파괴력이 있는 광고매채로서의 입지르 다지고있다.
기본의 네이버 키워드광고에 익숙한 사람들의 경우에는 페이스북과 유투브의 광고프로세스를 이해하면 네이버의 키워드광고가 얼마나 과집행되고 있는지 분명하게 알 수 있다.
아무리 검색점유율이 높다고 하지만 클릭당 200원~1만원이란 기현상은 경쟁이 심한 구조적 경쟁심리를 네이버가 부추긴 것이 아닌가 합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은 처음과 지금 그리고 향후에도 광고주의 입장과 타겟화에 대한 정확한 빅데이터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너무 분명하게 보이므로 글로벌경쟁에서는 국내 키워드검색은 한계에 다다를 것입니다.
미리 구글과 페이스북의 광고시스템을 이해하면 1/10 가격에 더 좋은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상위 0.1%만이 그 진가를 알고 있으며 이를 통해 광고대행사가 서서히 커가는 과정에서 직접 광고를 집행하는것이
좀더 현명한 결정이란 전제하에 모든 광고와 캠페인등이 익숙해지면 사업은 자연스럽게 커지고 안정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된느 것이라 판단됩니다.

구글애드워즈 구글 프로모션 광고비 10만원 무료 쿠폰 받기 NO.1

구글이 광고를 적극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10만원 까지 무료로 광고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즉, 신규계정을 취득하여 광고를 운영하는 고객에 한하여 , 1개월이내에 최대 10만원까지 광고비를 지원하게 되는 프로모션 입니다.

즉, 1개월동안 5만원을 구글광고비로 사용하면(실제 클릭이 일어나 지출된 비용) , 구글이 5만원을 더 충전해 주는 방식으로 이루어 진답니다.

하기는 구글이 광고하고 있는 프로모션 베너입니다. 이 베너는 그냥 만날 수 는 없으며, 구글애드워즈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을 추적하는 리마케팅으로 구현되기 때문에 일단 “구글 애드워즈” 를 검색하여 방문한 다음, 웹서핑을 하게되면 눈에 띄게 됩니다. 그때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프로모션에 100% 당첨될 수 있습니다.

google adwords promotion ads

구글애드워즈 구글 프로모션 광고비 10만원 무료 쿠폰 받기 NO.2

가장 간단한 방법은 구글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하는 것입니다. 상기의 베너를 클릭하면 이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것인데, 여기를 직접 방문해 보시면 됩니다.

https://www.google.co.kr/adwords/coupons/

이 페이지에 접속하면 (하기 이미지) “첫 30일동안 사용하신 금액만큼 최대 100,000원까지 프로모션 크레딧으로 지원해 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메일 주소를 넣을수 있습니다.

여기에 메일 주소를 넣어주시면 프로모션 코드를 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google adwords promotion code

 

이메일은 가능하면 Gmail 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Gmail 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광고관리와 플러스,애널리틱스등.

광고를 한다는 것은 아무래도 뭔가 판매하거나, 문의를 늘리거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한 홍보활동을 하는 것일텐데,  구글광고를 진행하면서 구글웹로그분석이나 기타 구글 서비스를 연동할때 구글계정을 모두 동일한 것으로 사용하면 이점이 많습니다. 그래서 네이버메일 이나 다음메일 보다는 Gmail 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Gmail 은 안드로이드폰에 자신의 Gmail 을 넣어 사용하기 때문에 그것을 이용해도 됩니다.

그리고 구글에드워즈 앱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 관리가 편합니다!

 

구글 광고 무료 프로모션코드가 담긴 메일을 확인

google adwords promotion gmail click 2

구글광고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메일을 넣었다면 이제 자신의 메일함을 확인해 보세요. 아마도 구글에서 온 메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맨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구글의 비지니스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google adwords promotion gmail click

 

이메일 주소를 다시 한 번 넣고 > 첫번째 캠페인을 만들고 > 결제정보 입력 > 검토

프로모션 코드는 결제 정보에 넣는 란이 있어요. 방금 메일에서 받은 KEY (“결제 정보와 함께 이 코드 36RAC-VADNM-JNHV 를 입력해 주세요.”)  라고 되어있는데, 이것을 넣으면 한달 후에 사용한 금액만큼 다시 충전을 시켜준답니다.

google adwords promotion gmail

시작으로부터 한달간 이용한 금액에 대한 것이므로 한달이내에 사용하시면 그만큼 더블 지원해주는 구조입니다.

캠페인을 만드는 것이 어렵다면, 무료 전화상담 지원: 080-230-2002 이나, 무료 전문가 지원 080 701 0010 으로 연락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을 받을때는 에드워즈 우측 상단의 숫자(자신의 계정 번호)를 불러주시면 됩니다.

 

구글 광고네트워크가 점점더 확장되어서 네이버의 키워드 광고와 구글의 리마케팅을 함께 운영하는 것은 참 좋은 집객 전략입니다.

네이버의 신규고객과함께 구글의 리마케팅으로 구매포기나 특정 페이지 방문자를 리마케팅으로 추적하여 다시 사이트로 유도하는 전략입니다.

어찌 되었든 구글 GDN Remarketing 은 현재 고객에게 접근 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도구이니 사용하게 된다면 무료 쿠폰도 꼭 받아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렵지 않아요.  https://www.google.co.kr/adwords/coupons/에 접속하여 이메일을 남기고, 무료전화 상담 지원을 신청하면 전화가 옵니다.

구글 광고에 완전 초보자라고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이렇게라도 구글에 광고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