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스마트폰 imei 일련번호 20% 요금할인 조회 방법

by 시너지메이커9 2016. 1. 28.
반응형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스마트폰  imei 일련번호
20% 요금할인 조회
 방법

앞으로 현재 사용하시는 스파트폰 요금을 이동전화기단말기자급제 로 인해 20% 요금할인 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단말기 자급제는 원래 휴대폰 마다 LG/SK/KT 통신사가 딱 정해져 있었는데 이젠 그 반대로 이동통신사 원하는 곳에 희망하는 요금제를 가입하여 사용하는 제도 입니다.


그래서 imei 라는 단말기일련번호 를 통해 조회할 수 있는데요. 이번호는 숫자 15자리로 되어 있으며 기기에 주민등록번호를 부여하는 방식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 20%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외에 imei 를 통해 분실시 분실도난조회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imei 단말기일련번호 알아내는 방법

imei 단말기일련번호 를 알아내는 방법은 설정을 통해 알아내거나 전화번호 입력시 *#06# 를 누르면 알 수 있고 단말기 외부 라벨이나 뒷면에 보면 나와 있습니다. 그중 설정을 통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2) 그럼 imei 일련번호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20%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조회

imei 일련번호를 알아냈으면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선 이동전화단말기 자급제 아래 홈페이지로 접속 후 이용시 유의사항을 잘 보고 동의 옵션을 선택하여 20% 요금할인 여부 조회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http://www.xn--kj0bxc65ocsi5qsbya.xn--3e0b707e/discount/discount_1.php







2) 그럼 알아낸 단말기식별번호 imei 를 입력 후 검색을 누르면 현재 자신의 스마트폰이 20%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언제 부터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20% 요금할인 대상 >

직접 핸드폰을 구입하고 신규 개통하거나 중고폰을 구입 하되 모두 2년이 지난 단말기 이어야 하며 대상자라면 전국이동통신사 와 가까운 대리점 및 대리점 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조심 해야 될것은 혹시라도 중고로 스마트폰을 구입하실 경우 분실도난 폰 정말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