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트랜드/웹제작팁&테크

키워드마케팅을 위한 상위 1% 최적화 프로그램 - swissMadeMarketing

by 시너지메이커9 2017. 5. 16.
반응형

키워드마케팅을 위한 상위 1% 최적화 프로그램 - swissMadeMarketing

SECOCKPIT

https://swissmademarketing.com

광고에이젼시를 운영한다면 반드시 적용해야할 프로그램들을 장착하고 있으며 개인이나 소상공인들은 SEO정도 적용해서 활용할만한 가치가 충분한 프로그램입니다. JV나 Black Hat 등에 있는 툴들은 단발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서는 좋지만 중장기적인 플랜이라면 이정도 무기를 가지고 해야 브랜딩과 압도적인 SEO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SECockpit은 바로 키워드 플래너입니다. SwissMadeMarketing의 주력 제품입니다. SECockpit은 Google 애드워즈 키워드 소스, Google 관련 검색어 및 Google 추천 검색어에서 키워드를 찾아 대부분의 다른 도구보다 많은 소스를 활용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SECockpit은 실제 경쟁 데이터를 사용하여 경쟁 페이지, 페이지 및 도메인 권한에 대한 백 링크의 양과 가치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 키워드를 분석하고 "검색에서와 같은 2 차 리치키워드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견적 "을 통해 경쟁력을 결정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SECockpit은 모든 것을 클라우드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연결 속도를 늦추거나 IP가 금지 될 위험없이 속도가 매우 빠르게 원하는 키워드를 추출/비교/적용할 수 있는 툴입니다. 해외 상위1% 마케터가 사용하고 있는 롱테일/니치키워드 전문가 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블로그나 소셜진행시 키워드를 찾을때는 이거하나면 모든게 해결될정도로 막대한 검색량을 자랑합니다.

YTCOCKPIT

SEO가 구글검색엔진에만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SEO모든 영역에서 적용되는 광범위한 개념이며 SNS에서도 SEO최적화가 트래픽에 큰 힘을 발휘합니다. youtube에서 더 높은 순위를 원한다면 YTCockpit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에서 인기있는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YTCockpit을 ​​사용하면 압도적인 검색 량으로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경쟁에 따라 해당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또는 어려운지를 알려줍니다. 첫 번째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최소 및 최대 조회수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미 검색하고있는 키워드에 따라 콘텐츠와 태그를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마케팅툴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SEO 하나만으로도 한국검색엔진 기반이라면 충분히 승산있는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다록 생각됩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SEO!! 사용법이나 해외구매가 안되시는 분들은 일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