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트랜드

홍진영다이어트 선택하기 전에 미리 알아야할 체크리스트

by 시너지메이커9 2015. 11. 5.
반응형

다이어트 랜딩페이지 트랜드

홍진영다이어트 선택하기 전에 미리 알아야할 체크리스트

알고하면 두배인 다이어트 알고모르고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제휴마케팅 광고가 진행됩니다.



홍진영다이어트가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인지 아닌지 확인을 하고 넘어가셔야 합니다. 
홍진영다이어트가 여기저기 성공후기가 있다 하더라도 확인하고 넘어가셔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홍진영다이어트가 만들어지게 된 것은 평소의 바쁜 직장인 그리고 평소의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면서 홍진영다이어트를 하자는 것인데요. 굶고 요요오고 이런 다이어트에 지치신 직장이나 빠른 생활리듬을 가지신 분들께 유용합니다.


약 굶으면서 홍진영다이어트를 하게 된다면 단기적인 효과는 클지 몰라도 결과적으로 자신의 건강과 정신을 해치게 됩니다. 굶게되면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평소에 견딜 수 있고 참을 수 있는 행동들이 제어가 되지 않게 되는 현상을 보이는데요.


포만감은 스트레스를 줄어드는 듯한 착각을 주게되는데요. 여기서 폭식을 하게되고 점점 자신이 꿈꾸는 다이어트와는 멀어지게 됩니다. 말이 쉽지 굶는것은 고역이랍니다. 몸도싫어합니다.

홍진영다이어트는 칼로리컷팅제입니다. 쉽게 말씀드리자면 피자 한판을 드셨다면 칼로리가 상당할 것입니다. 그 칼로리는 수분으로 전환시켜 피자 2조각에 해당하는 칼로리만 체내에 저장이되고 나머지 칼로리는 수분으로 전환이 되어 배출되게 되는 홍진영 다이어트는 과학적입니다. 이런 원리를 통해서 탄수화물, 지방의 체내축적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쌓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건강을 해치는 굶는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건강한 식단의 비타민과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홍진영다이어트가 추구하는 방향입니다. 그렇다면 이제까지의 어렵고 건강을 잃고, 사람을 만나지 못하고 스트레스만 쌓이는 다이어트에서 탈피해 사람도 만나고 건강한 체력을 유지할 수 있고, 기분좋은 홍진영다이어트를 시작하실 수 있는 준비가 된 것입니다.


학적으로 80% 칼로리 컷팅이 된다 하더라도.. 다이어트는 분명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칼로리컷팅 원리의 홍진영다이어트를 시작한다 하시더라도 기본적인 식사량 조절과 운동이 기본이 되어야 원하는 다이어트 결과를 좀 더 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 입니다.


홍진영다이어트를 선택하기에 앞서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인지 아닌지 전문가에게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인지, 나의 생활패턴에 맞는 다이어트인지 등 스스로에게 맞는 다이어트인지 확인을 하신 후에 다이어트를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이어트에 임하는 자세인듯합니다. 자연스럽게 처리하기 위한 가볍운 마음으로 규칙에 맞게 적용하시면 좋은 효과를 약속하겠지만 급한 마음에 벼락치기식의 다이어트는 몸을 오히려 않좋게 한답니다. 귀찮으시겠지만 홍진영다이어트를 시작으로 생활리듬이나 운동도 하겠다는 변화의 시작으로 계기를 삼으시면 의외의 결과로서 좋은 몸매를 선물해주시지 않을까합니다.


[전국무료상담신청] : 클릭하시기 전에 항상 체질을 먼저 정리하신 후에 상담때 말씀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