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의 제휴마케팅 온라인 비즈니스 런처 커리큘럼

by 시너지메이커9 2021. 1. 29.
반응형

1%의 제휴마케팅 온라인 비즈니스 런처 커리큘럼

온라인비즈니스런처 

나만의 사업을 시작하고 싶어도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랐던 답답함이 시원하게 해소되며 명확하게 무엇을, 누구에게, 어떻게 해야할지 알게되는, 내 비즈니스에 새로운 길이 열리는 방법입니다.



첫주 내용 요약

1. 가망고객을 아는 지식

1) 키워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출분석

비즈니스를 시작할때 가장 위험한 위험한 요소인 GUESS WORK(근거없는 추측)을 완전히 없애버리고 다음과 같은 사실(FACT)를 알게 됩니다.

 - 내 비즈니스에 대한 국가별(한국포함) 가망고객의 수.
 - 가망고객군이 매월 검색엔진에 입력하는 구체적인 키워드의 종류.
 - 가망고객의 키워드에 대해 빠르게 상위노출 및 전환을 일으키는 로드맵.
 - 내 비즈니스의 월간 예상매출이 얼마나 되는지 미리 알게되어 초기계획, 현재 진행형인 사업의 방향을 다시한번 재고해 볼 수 있게됩니다.

2) 페이스북 타겟분석
페이스북의 커스텀 광고 타겟에 얼마나 많은 가망고객군이 있는지 파악하여 온라인 매출을 이끌어 내는 귀한 자원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6주 과정중 두번째 주부터 시작되는 사이트제작, SNS통합관리에 사용할 페이스북 타겟을 발굴합니다.


2. 가망고객 발굴 부터 구매전환까지의 전체적인 로드맵


1) Sales Funner (세일즈 깔때기)
가망고객 발굴 - 고객과의 관계형성 - 컨텐츠 발행 - 동기화 - 구매전환 - 재구매 까지 온라인 상에서 구매가 이루어지는 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게됩니다. 그리고 사업의 특성에 따라 (이커머스, 서비스, O2O, 병원, 제조업, 기타) 적합한 방법을 함께 토론하며, 2주차 부터 시작될 브랜드사이트 제작의 기본적인 틀을 잡게 됩니다.

 - 비즈니스런처의 키워드 리서치 TOOL 계정 공유
 - 시퀀스메일 플랫폼 소개 및 계정 만들기
 - 웹사이트 제작에 필요한 FRAMEWORK 설명 및 라이센스 공유(6주 수강생에 한함)
 - 프리미엄 플러그인으로 마케팅에 최적화된 비즈니스워드프레스 사이트 증정
 - 3주차 부터 활용하게 될 자동판매 시스템 (비즈니스 오토메이션)의 개념설명 및 시연
 - 기타 핵심적으로 사용하게 될 도구, 방법론에 대한 구체적인 시연

3. 콘텐츠 플랫폼 런칭 및 비즈니스용 SNS 통합관리계정 생성


SNS안에서만 브랜드를 쌓고 지속적인 구매전환을 이루어 내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SNS는 SEO(검색엔진최적화)와 더불어 초기 브랜드 성장과 구매고객 확보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됩니다. 첫주차에는 두번째 주부터 시작될 급진적이고 과격한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을 만들게 됩니다.

 -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 제작
 - 브랜드 링크드인 계정생성
 - 브랜드 인스타그램 계정생성
 - 브랜드 구글 플러스
 - 브랜드 트위터 생성
 - SNS 통합관리 도구 생성 및 활용.

4. 내용정리 및 온라인 다시듣기 계정공유

시연한 내용들을 온라인으로 자세히 볼 수 있는 계정을 공유하여 한주간 동안 반복청취 할 수 있는 온라인강의 페이지를 공유해 드립니다. 즉, 자칫 빠르게 지나버릴 수 있는 기술적인 내용들을 반복적으로 청취하여 스스로, 혼자서도 쉽게 할수 있는 반복학습 + 실행 플랫폼을 제공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