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eddit 을 이용한 실시간 구글 상단 노출 방법

by 시너지메이커9 2017. 5. 6.
반응형

Reddit 





  • 레딧을 이용한 실시간 구글상단노출방법

    - 레딧(www.reddit.com)은 해외 커뮤니티사이트입니다.

    - 하위레딧은 게시판이라고 보시면됩니다. 국내 커뮤니티처럼 게시판네임들이 쭉 나열되어서 클릭해서 입장하는게 아니고 네이버 클럽찾듯이 들어가신다고 보시는게 얼추 비슷합니다. 때문에 수없이 많은 하위레딧(게시판)들이 존재합니다.

    - 하위레딧이름은 주소표시줄에 나와있습니다. ' http://reddit.com/r/하위레딧이름' 입니다.

    - 레딧은 글쓰기폼에 하위레딧을 입력하는칸이 있습니다. 하위레딧 내에서 글쓰기를 하시면 자동으로 해당하위레딧의 이름이 채워져있습니다.



    1. 레딧을 가입합니다.  메일인증작업을 거치지 않아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2. 가입후 적당한 하위레딧(게시판)을 찾아서 적당하게 본인이 사용할 키워드를 뿌린 글을 작성합니다.

     참고사항들.

    ◆ 적당한 하위레딧을 찾는 방법을 모르겠다면, 레딧 초기화면 좌측 최상단의 랜덤버튼을 누르시면 랜덤하위레딧으로 이동됩니다.

    ◆ 작업하기 적당한 하위레딧(게시판)이라하면 심하게 활성화 되어있지않는 하위레딧이 좋습니다. 신규 글로  정렬해서 글들이 올라온 시간대를 보시면됩니다. 심하게 활성화 되어있는곳에 올리면 작업도중 글이 짤릴위험이 있습니다.

    ◆ 글등록 버튼은 '새 링크 올리기'와 '새 글 올리기'가 있습니다. 새 글 올리기를 클릭하여 글을 작성하시면됩니다. 그래야 실제 한국 커뮤니티처럼 글을 적을 수 있습니다.

    ◆ 본문에 링크거는법은 찾아보시면 나오겠지만 [링크텍스트](URL) 로 거시면됩니다. 레딧의 양식입니다. (참고로 me2.do와 bit.ly는 제가 테스트 당시엔 구글노출이 되지 않더군요. 딴걸로 작성해보세요.)

    3. 글을 등록하셨다면, 아래의 주소로 적은글의 url을 등록합니다. (구글검색등록이라고 검색하셔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 https://www.google.com/webmasters/tools/submit-url?q&dq&submit

    4. 재빠르게 좀전에 레딧에 올린글을 삭제합니다.※아주중요※
     (참고  : 글삭제버튼을 누를때, 정말 신고하시겠습니까? 라고 뜨는데 별신경 안쓰셔도됩니다. 한글번역 오류인것같습니다.)

    위과정을 끝내면, 구글에서는 검색이 되고 실제로 노출도 되지만, 하위레딧의 글리스트 에서는 찾아볼수 없는 유령글이됩니다. 키워드만 잘뿌리면 바로 구글상단으로 노출됩니다. 




    크게 이야기 하면
    1. 레딧 가입 -> 2. 레딧에 글등록 -> 3.등록글을 구글검색등록 ->4. 레딧에 등록한글 삭제

    2 ,3 ,4는 위순서 그대로 해야합니다. 순서가 바뀌면 안됩니다.


    (참고 :  레딧은 글을 연속으로 쓸수없고(몇분씩 딜레이가 있거나 첫글외엔 쓰기 빡셈)  신규유저의 첫글은 무조건 올라가기때문에 아이디를 바꿔가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