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트랜드/웹제작팁&테크

VPN 보다 향상된 DotVPN 해외서비스

by 시너지메이커9 2017. 5. 15.
반응형

VPN 보다 향상된 DotVPN 해외서비스


가장 강력한 Chrome용 VPN. 자유와 개인 정보 보호를 누려 보세요.

당사는 모든 국가에서 신변 보호 및 검열 방지에 관한한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열어줄 VPN보다 더 나은 인터넷망을 보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최신 업데이트는 다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신규! BBC와 Netflix 같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속도 향상.

★ 신규! 더 나은 방화벽 차단 시스템. 조기 접속할 수 없는 사용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계속해서 접속할 수 없는 경우, 장치 이름 및 OS 버전을 기재하여 vpn.connect@dotvpn.com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DotVPN가 VPN보다 더 나은 10가지 이유:

— 웹 사이트, 동영상 및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소셜 네트워크 차단 해제.
— 최적화된 VPN 네트워크가 제한 없는 최고의 속도와 대역폭 제공.
— 은행 표준 보다 2배 더 강력한 4096 비트 키로 암호화.
— 통합 압축으로 트래픽의 최대 30% 절감.
— 당사 IP 주소에 따라 개인 정보 보호 및 사용자 신원 보호.
— TOR 내부는 사용자가 선호하는 브라우저에서 .onion 웹 사이트를 서핑할 수 있는 기회 제공합니다.
— 통합 방화벽이 사용자의 장치로 모든 인바운드 연결을 차단합니다. 공공 WiFi 핫스팟에서 최고 강도의 VPN 보호를 경험해 보세요.
— 응용프로그램 내 광고 없음.
— 무료 VPN 계정은 전체 기능의 80%를 제공합니다.
— 12개 국가에서 24시간 강력한 데이터센터.


☆ 모든 기능을 사전 설치하면 클릭 한 번으로 이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귀하가 모든 인터넷 자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VPN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우수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강력하고 빠른 무료 VPN 서비스. 간단하게 작동시켜서, WI-FI 핫스팟 또는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전체 인터넷을 차단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장치 연결을 보호하고 4096 비트 키로 모든 트래픽을 암호화 하십시오. 당사는 귀하의 신원을 숨기기 위해 귀하의 IP 주소를 변경합니다. Skype, WhatsApp 또는 Viber가 귀하의 네트워크에서 차단될 수 있으나, DotVPN은 그들 모두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무료 VPN을 찾고 있으시다면 - DotVPN가 바로 정답입니다! 

여행 중 국가 검열 때문에 제한 받은 적이 있거나 공공 Wi-Fi 네트워크를 사용할 때 관리자에게 차단 받습니까? DotVPN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귀하의 IP 위치를 변경함으로써 모든 차단된 웹 사이트의 차단을 해제하도록 만들어졌으며, IP 주소 변경을 통해 귀하의 모든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귀하의 중요 정보를 보호합니다. 당사의 프록시 서비스는 12개의 서로 다른 국가 IP를 제공하며, 이는 캐나다, 독일, 프랑스, 일본, 네덜란드, 싱가포르,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러시아, 미국 및 영국을 포함하는 임의의 국가 주소를 아주 신속하게 변경하는데 안성맞춤 입니다.

DotVPN은 Chrome용 무료 VPN입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WI-FI 핫스팟 보안과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프록시를 통해 차단된 콘텐츠 및 Facebook, Netflix, BBC, Skype, YouTube와 같은 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단 한 번의 클릭을 통해 귀하의 개인 VPN을 활성화시켜 보세요! 모바일 VoIP 서비스와 Skype & Viber 등의 메신저 앱에 제한 없는 액세스를 경험해 보십시오. 무료의 보안 VPN 및 웹 프록시는 최고의 WI-FI 핫스팟 보안을 제공합니다.

★ 무제한 VPN 보호를 위해 Turbo로 업그레이드하기 ★

프리미엄 VPN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는 Turbo 패키지를 지금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프리미엄 VPN 네트워크를 테스트하기 위해 7일의 Turbo 무료 사용 기간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Chrome용 Turbo VPN은 무제한 대역폭과 모든 가상 공간으로의 액세스, 더 나은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최대 5개의 장치에서 VPN 및 프록시 보호를 위한 하나의 Turbo 계정을 사용해 보세요. 

© Smart Security, Ltd.

Smart Security에 의해 구축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무료 VPN. 

질문 및 제안 사항이 있는 경우, 부담 없이 vpn.support@dotvpn.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고,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웹 사이트 https://dotvpn.com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VPN이란



VPN은 가상 사설망(Virtual Private Network)의 준말입니다. 다른 곳에서도 비슷한 예를 찾아볼 수 있지만, 특수한 목적을 위해 인트라넷 등을 구축할 때가 있습니다. 이를 내부망, 혹은 사설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군대의 인트라넷이 내부망입니다.
특징은 VPN을 사용하여 중국에서 차단한 페이스북이나 구글 서비스를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었던 것이고요.1 따라서 보안성과 익명성이 담보된 상태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VPN 업체에서 늘 내세우는 가치가 보안성과 익명성입니다.

VPN의 익명성은 자주 언급되는 프록시 서버나 tor 이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그리고 해외 직구를 자주 하시는 분께도 VPN은 유용한 서비스가 될 수 있는데요. 바로 특정 국가의 IP 자체를 막아버린 경우, 이를 우회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 시 IP를 특정 국가로 바꿔서 자국 내 주문처럼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정해놓은 규정을 어기는 것이긴 합니다만, 이런 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예입니다

그리고 해외 서비스의 속도 확보를 위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유튜브가 있는데요. 우리나라에 데이터 센터가 없어서 해외서비스를 이용할 때 속도 등의 문제가 생기곤 합니다. 그리고 국내 ISP가 해외 서비스 속도 제한을 한다는 이야기도 종종 들리고 말이죠.이를 우회하려 기본 DNS를 구글 퍼블릭 DNS인 8.8.8.8 등으로 고치기도 합니다만, VPN을 사용하는 게 훨씬 효과적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가장 유용한 분야는 아직까지는 마케팅영역인듯합니다. 하나의 아이피로 블로그/카페/SNS 마케팅을 진행하다보면 블럭이나 기타 어뷰징에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 VPN과 프록시를 활용하여 마치 다른데서 접속한 효과를 가져와서 서버에서는 진성접속으로 이해하게되고 이렇게하면 한컴퓨터나 사무실에서 무제한으로 계정육성이나 카페,블로그를 여러개 관리해도 좋은 패턴때문에 마케터들에게는 VPN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듯합니다. 이런 경우에 기존의 한계가 있는 VPN서비스에서 진화된 VPN서비스로 DotVPN이 좋은 정보가 될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