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정보창고/블로거에게 유용한 팁모음

검색엔진 상위등록을 위한 수익성 키워드를 위한 경쟁자 키워드 관리하는법

by 시너지메이커9 2017. 11. 10.
반응형

검색엔진 상위등록을 위한 수익성 키워드를 위한 경쟁자 키워드 관리하는법




마지막으로 KEI (Keyword Effectiveness Index)가 경쟁 업체의 가장 수익성 높은 키워드를 찾아내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혹시, 영어이긴 하지만 방법론은 참조하시면 좋습니다. : https://youtu.be/Tam3lBokza를 I . 

한편으로는 경쟁자분석을 위한 경쟁자 알림를 설정하는 것의 이점에 대해 알고계시면 마케팅에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5 분짜리 동영상을 참조하십시오 : https://youtu.be/shAV-Xu94E4 . 

애드워즈 캠페인을 관리 할 때 테스트 할 키워드에 대한 아이디어가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새 수익 창출 키워드를 찾기 위해 Google의 키워드 플래너에서 더 많은 조사를 할 시간이 없기도합니다. 그러나 키워드는 애드워즈 캠페인의 목적입니다.






비즈니스는 여러분이 캠페인에서 입찰 한 키워드를 입력하는 Google 사용자에게만 표시됩니다. 

따라서 새 키워드를 계속 추가하고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프로그램상의 경쟁자 알림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프로그램상의 경쟁자 알림를 통해 경쟁 업체가 지난 주에 사용 또는 테스트를 시작한 매주 새로운 키워드 세트를 테스트해보는것도 중요합니다.

Google은 정기적으로 수백 개의 카테고리에 걸쳐 95,000,000 개 이상의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경쟁자가 새 키워드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Google에서 해당 키워드를 확인하고 분석하고 순간순간 바뀌는 키워드 트랜드를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일일이 경쟁 인텔리전스 데이터를 자체적으로 수집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지 상상해보면 프로그램 자동화는 정말로 시간을 줄여주는 부분이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경쟁자 알림을 활용하는 경우 경쟁 업체의 검색 마케팅 팀 또는 대행사가 여러분의 키워드를 극대화시키는대 중요한 도구가 됩니다.


자동화부분에서 분석해야할 경쟁 업체 알림 항목

  • 자동으로 키워드 목록 확장
  • 키워드 효과 분석을 통한 위험 감소
  •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성있는 PPC 캠페인 운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