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케팅에 도움되는 워드프레스 랜딩페이지 빌더 30초 빌더

by 시너지메이커9 2016. 1. 21.
반응형


마케팅에 도움되는 워드프레스 랜딩페이지 빌더 30초 빌더

Rocket Builder Comes Pre-Loaded with 75 Gorgeous Templates Just Like These...

Rocket Builder Created These Websites
In Seconds - What Will You Create?


한번의 설치로 운영준비끝!! 해외에는 이러한 방식의 빌더가 많이 발달되어있으나 국내에서는 약간 생소합니다.

하지만 비즈니스목적만 분명하다면 시간을 줄이고 효율성은 높이는 다양한 시도는 확실히 미국이 앞서있다 개발마인드도 다르고.

75개의 프리메이드 디자인 레이아웃!!  당신은 1 클릭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준비

이 많은 웹 사이트는 1 클릭으로 당신의 손끝에서 디자인과 함께, 당신은 디자인의 조합으로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틈새 시장을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이유를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 또는 클라이언트에 대해 당신은 이제 자신있게 PRO 같은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마케팅에 필요한 모든 웹사이트 제작기술을 담아 빌더하나로 운영가능합니다.






샘플사이트 바로가기  





최고의 드래그 & 드롭 페이지 빌더

당신은 이제 프로디자이너입니다.


가격도 우리돈으로 5만원이면 모든게 끝날정도로 완벽한 빌더들 많이 나온다. themeforest 에서 유사한 빌더도 있지만 마케팅에 최적화된 빌더들은 마케터가 더 잘만듭니다. 구매해서 돌려봐야겠습니다. 해외에는 이런 빌더하나 만들어서 20억까지 번 개발자도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유용한 기술을 저렴한 가격에 많은 이들에게 제공하고자하는 개발자 마인드가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