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트랜드/디자인리소스

아이폰8 출시예정일도 안나왔는데 공동구매카페등에서는 사전예약진행중!!

by 시너지메이커9 2017. 9. 15.
반응형

아이폰8 엣지디자인 or 물방울 디자인 !! 아이폰8 출격준비중!!



애플 차기 아이폰이 '물방울 디자인'에 가까워질 것으로 보인다. 곡선이 강조된 뒷면 디자인을 구현, 초기 아이폰과 닮은 모양이 됩니다.
어차피 삼성이 갤럭시노트8로 완성도 높은 출시를 통해 시장전개를 하는 입장에서 애플은 좀더 명품스러운 접근을 하지 않을까합니다.

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아이폰8(가칭) 후면 케이스에 3차원(D) 글라스 소재를 채택한다. 이 3D 글라스 케이스는 상하좌우 테두리를 곡선으로 만든다는 접근으로 이 테두리 곡선은 기존 메탈 케이스 모서리보다 더 완만하고 둥근 형태를 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마도 삼성처럼 배젤을 최소화하는 디자인과 홈버튼을없애고 화면을 최대한 사용하는 선택을 하지 않을까합니다.

애플 아이폰8이 공개되면서 상세 스펙, 색상, 용량, 크기, 지문인식 기능, 디자인, 국내 출시일, 출고가, 판매가격 등이 밝혀질 예정인데요.

카메라와 센서가 전면부 상단에 위치할 것으로 보이며, 사진 관리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캠이 탑재될 것으로 전망, 9~10월 중 출시 예정입니다.특히 애플사의 아이폰은 탄탄한 실용성과 오랜시간 역사를 함께해온 전세계 매니아층이 두터운 프리미엄 폰으로 다가오는 아이폰8의 출시는 국내에서도 그 기대가 점점 커지고 폭발하기 일보직전인듯합니다.

한편 아이폰8 출시예정일이 다가오면서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및 아이폰X의 사전예약 열기도 장난아닌듯합니다. 통신3사는 물론이고 각종 카페나 대리점들에서도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나 다양한 제휴채널을 통해 벌써부터 사전가입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들을 제공하고 그 수위는 점점 더 세지고있습니다. 

공구카페도 다양한 혜택을 주고 이벤트를 진행하지만 주로 번개성이 강한데다가 결국 비교해보면 비슷비슷한데 파격인듯한 마케팅을 하고 있는듯합니다. 어차피 판매수익으로 이벤트치고 프로모션 지원받는거라 금액은 정해져있지만 좀더 많은 혜택을 기대하게 되는데 아이폰8 에서는 좀더 기대가 되네요.




각종 루머를 통해서 아이폰8 의 예상 디자인들이 나오고 있는데 아직 정확한 실물을 공개가 된 적이 없기 때문에  과연 이번엔 어떤 디자인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성능에 있어서도 디스플레이에 지문센서를 탑재하거나 3D카메라 적용, 적외선 얼굴인식, 무선 충전 등  진일보한 기술들이 탑재가 될 거라는  기사들이 나오고 있어서 혁신의 아이콘 아이폰이  이번에는 또 어떤  시대를 앞서가는 기술들을 보여줄지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죠




아이폰8은  아이폰 탄생 10주년이 되는  기념비적인  작품이기도 해서  그동안  아이폰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아이폰 최초로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한다던지  3D센서 카메라와듀얼카메라 적용과 얼굴인식, 증강현실(AR) 기능,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등 역대급 제품이 탄생할 것으로  각종 언론들은 전망하고 있네요




유출된 아이폰8 무선충전 도면






iPhone 8 Finished Model Hands On! - 1:1 Mockup



많은 루머와 유출설등 항상 매니아층을 설레게 하는 아이폰 시리즈 과연 10주년 아이폰의 기념비적인 작품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루머가 워낙 다양하게 돌고는 있지만 아직까지는 카더라통신들위주고 출시일까지는 기다려야 정확한 정보가 나올듯합니다.
일단 나오면 난리나겠는건 저만의 생각은 아닌듯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