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드프레스 정보창고/워드프레스 추천플러그인

애드센스 블로그 2020년 수익 창출을위한 상위 17 개의 워드프레스 추천 플러그인

by 시너지메이커9 2020. 3. 14.
반응형

애드센스 블로그 2020년 수익 창출을위한 상위 17 개의 워드프레스 추천 플러그인


블로거가 자신의 콘텐츠로 돈을 벌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음에 따라 광고기술은 계속 다양 해지고 있습니다. 광고가 많아짐에 따라 사용자들의 피로도도 늘어나고 부정적인 측면도 많이 강조되지만 그를 넘어서는 재미와 컨덴츠를 통한 블로그 본연의 기능이 있어서 유지는 되고 있지만 정보를 제공하는대신에 광고를 배치하는 애드센스광고는 계속 유지되고 더 커질 것입니다. 국내에서도 월 1000만원에서 1억까지도 도달한 사례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면 사람들의 디지탈노마스 생활을 위한 마지막 대안은 역시 애드센스가 최고로 평가되지 않을까합니다.


실제로, 전통적인 광고 환경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컨텐츠를 파는  웹사이트는 독자에게 엉뚱한 광고를 계속 제공하지만 새로운 블로거들은 돈을 벌 수있는 독특하고 다양한 접근을 하고 있습니다. 예 후원 콘텐츠, 직접 광고, 콘텐츠 구독 및 제품별 광고와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또한 크롬 확장프로그램 등 광고차단기는 블로거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향후 5 년 동안 광고차단기의 사용이 100 %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뉴스나 웹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사람에게는 훨씬 적은 수익을 의미합니다. 더 나은 수익을 만들기 위해서는 광고자료를 홍보하기위한 유기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 

정적 광고는 간단한 키워드 기반 광고를 게재하지 않고 단일 제품을 판촉하여 월별 수익을 올릴 수있는 좋은 예입니다. Paywall 컨텐츠 작성도 마찬가지입니다. 월간 구독을 대신하면 광고수익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대신에 독자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없는 독특하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공해야하겠습니다.

WordPress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기위한 다음 플러그인은 광고가 제공하는 기능들을 다양성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자연스럽고 정보로서의 가치가 있는 내용으로 공유하는것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Contents is King"

 

Ad inserter

 

Ad inserter

WP 사용자가 사용자 정의 테마파일을 통해 광고를 직접 추가 할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애드 센스와 관련해서는 이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콘텐츠 자체 내에 광고를 배치하거나 광고를 볼 수있는 사용자 및 광고를 표시해야하는 빈도와 관련하여 맞춤 규칙을 추가 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Ad Inserter는 블로그에 광고를 추가하는 것을 흥미로운 작업으로 만드는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블로거가 아마존 및 애드센스 광고코드를 콘텐츠에 추가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카테고리, 태그, URL 및 추천 화이트리스트 및 블랙리스트와 같은 사용자 정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웹 사이트의 원하는 부분에 고유한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맞춤 단축 코드에서 선택하거나 맞춤 PHP 함수를 사용하여 테마 파일에 직접 광고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페이지 또는 카테고리, 검색 및 보관 페이지에 광고를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광고 게재 위치보다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게시하는 콘텐츠 유형에 따라 첫 번째 또는 세 번째 단락 이후에 광고를 게재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PropellerAds

PropellerAds

자신의 블로그 나 웹 사이트에 광고를 추가하려는 사람은 PropellerAds의 공식 WordPress 수익 창출 플러그인이 올바른 선택 일 수 있습니다. 이제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설정하여 페이지의 모바일 및 웹 방문자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가장 큰 광고 네트워크중 하나 인 PropellerAds의 사람들은 고려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푸시 알림, 기본 배너, 스마트 링크 및 OnClick 팝 언더에서 옵션이 있습니다.

PropellerAds 플러그인으로 작업하려면 세 가지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먼저 즉시 계정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둘째, 아래 링크에서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하십시오. 셋째, 다른 매개 변수를 설정하고 광고 영역을 활성화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Meks Easy Ads Widget

Meks Easy Ads Widget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접근 방식이 있지만 배너 광고는 가장 인기있는 광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모든 광고 위치를 개별적으로 만드는 대신 수동으로 수행하는 대신 Meks Easy Ads Widget이라는 이름의 훌륭한 WordPress 수익 창출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의 위젯 영역에 무제한의 광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고 빠르며 초보자와 숙련 된 블로거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Meks Easy Ads Widget이 제공하는 일부 기능은 만들려는 광고의 양, 사전 정의 된 광고 크기 및 순서에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Meks Easy Ads Widget은 배너를 사용하여 원하는만큼 창의적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이미지 및 스크립트 기반 광고를 지원합니다. 매우 편리한 광고를 회전 할 수도 있습니다.
Meks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기본으로 설치가 되지만 플러그인 형태만 따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AdRotate

AdRotate

AdRotate는 블로그 및 웹 사이트를 위한 또 다른 멋진 WordPress 수익 창출 플러그인입니다. 배너 광고를 페이지에 추가 할 때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광고를 추가 할 공간이 있으면 AdRotate를 사용하여 손쉽게 광고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를 위해 코드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AdRotate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의 기능은 매우 많아서 모든 사람이 자신의 페이지에 배너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AdRotate를 타사 광고 네트워크에 연결하거나 완벽하게 통합되는 맞춤 배너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타겟팅을 설정하고 광고주에게 광고를 관리하고 클릭 수를 추적하며 이메일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Ads for wp

Ads for wp

Ads for wp는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많은 고급 WordPress 수익 창출 플러그인입니다. 무엇보다도이 도구는 AMP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원활한 경험을 위해 모든 장치와 플랫폼에 배너 광고를 배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런 수입증가를 원할때 적합합니다. 또한 Ads for wp는 Google 애드 센스 및 Media.net과 완벽하게 연동되어 작동합니다. 물론 자신 만의 광고를 만들거나 잠재 광고주가 원하는 배너를 설정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Ads for wp는 광고 차단기를 지원하고 만료 및 예약 날짜를 설정할 수 있으며 만들려는 광고 수에 제한이 없으며 고급 분석 및 실적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Epic Advertising

Epic Advertising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Epic Advertising을 사용하면 도구가 모든 종류의 훌륭한 옵션과 가능성을 잠금 해제하므로 확장성이 커질 수 있습니다. 이 WordPress 애드센스 플러그인은 모든 사용자가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와 개발자 친화적입니다.

기능과 관련하여 Epic Advertising은 4 가지 광고 유형, 7 가지 기본 게재 위치, 사용자 정의 가능한 광고 크기, Elementor 및 WPBakery 지원 및 짧은 코드 또는 위젯에서 이를 사용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많은 기능의 백엔드 덕분에 사이트를 설정하고 수익을 올리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다운로드

Progress Ads

Progress Ads

일반 광고에 대한 아이디어가 흥미롭지 않거나 이미 테스트 한 경우 Progress Ads를 사용하여 더고차원적인 세팅이 가능합니다. 이 애드센스 수익 창출 플러그인은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동영상의 전체 공간에 표시되는 YouTube 디스플레이 광고와 다소 유사한 접근 방식입니다. 이제 웹사이트에서 동일한 스타일을 사용하여 추가, 비디오, 팝업을 표시하고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불러와서 그위에 광고를 띠울 수도 있습니다.  또한 Progress Ads에는 광고 (또는 비디오)가 언제 종료되는지 보여주는 멋진 진행 표시 줄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Woody Ad Snippet

Woody Ad Snippet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다른 광고를 맞춤 삽입하려면 Woody Ad Snippet이 적합합니다. 이 애드센스 수익창출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무료이든 프리미엄이든 모든 테마에 빠르게 호환되어 작동합니다. 수동으로 삽입하거나 Woody Ad Snippets가 자동으로 처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의 장점으로는 단축 코드, 구텐베르크 호환성, 사용자 지정 게시물 지원 및 조건부 논리를 기반으로 스니펫을 숨기거나 표시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요컨대 이 플러그인으로 할 수있는 일이 많으며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우선 순위에 있는 기능입니다.번거 로움을 피하고 Google, Yandex 또는 기타 광고를 페이지에 완벽하게 추가하십시오.

다운로드

 

Floating Ads Bottom

Floating Ads Bottom

머리글, 사이드바 및 바닥글 섹션의 기존 배너 광고가 가장 일반적이지만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플로팅 광고 하단은 방문자 화면 하단에 플로팅 애드 센스 배너를 추가하는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스마트 폰, 태블릿 및 데스크톱 컴퓨터와도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따라다니는 모든 것들이 보기에는 어려워보이지만 설정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이 깔끔한 WordPress 애드센스 수익창출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 한 후 설정 섹션으로 이동하여 애드센스 코드만 입력하면 됩니다. 물론 플로팅 광고 하단 플러그인의 경우 애드 센스 측에서 다른 규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떠 다니는 광고가 즉시 나타나고 수익이 창출됩니다. :)

다운로드

Wp-Insert

Wp-Insert

Wp-Insert를 사용하면 페이지에 광고를 삽입하여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와 호환디어 작동하지만 맞춤 광고와 같은 다른 옵션과도 작동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왼쪽, 오른쪽 위에 위, 아래에 광고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Wp-Insert를 사용할 수있는 특징이 꼭 유일한 게재 위치는 아닙니다.  게재 위치로 원하는데 설치하면서 A/B테스트처럼  어느 것이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Wp-Insert 플러그인은 특정 페이지 또는 모바일 사용자에게 광고를 숨길 수 있습니다. 회원 영역이있는 경우 광고를 제거할 위치가 있으며 Wp-Insert를 사용하면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Advenced Ads

Advenced Ads

Advenced Ads 실제로 비즈니스를 관리합니다. 일반 텍스트 및 코드, 리치 콘텐츠 및 애드센스 광고의 세 가지 고유 한 광고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번 선택한 세 가지 유형 모두 표시 옵션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스플레이 위치 및 맞춤 여백 설정을 선택하여 원하는대로 광고를 배치할 수도 있고, 다른 조건으로는 홈페이지, 단일 페이지, 검색 결과 및 기타 주요 워드프레스 컨텐츠 영역에 대한 광고 활성화 및 비활성화 관리가 가능합니다. 사이드바 및 헤더탐색을 포함하여 10 가지 이상의 고유한 배치옵션이 있습니다. 특정 시나리오에서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고급광고의 주요 기능 일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많은 콘텐츠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블로거는 단일 관리용 대시보드 패널에서 여러 위치에 손쉽게 광고를 추가 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Corner Ads

Corner Ads

Corner Ads는 이점을 실제로 이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코너 광고는보기 드문 것이 아니라 웹 사이트에 독특한 디자인 경험을 추가하기 때문에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코너의 측면에 약간의 미끄러지면서 나타납니다. 이렇게 나타나면 방문자가 제공한 콘텐츠에 충실한 경우 추가적으로 Corner Ads를 열고 제공해주는 내용을 보게할 수도 있습니다.  Corner Ads 요소 그리드에 표시되는 내용을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종류의 콘텐츠 또는 광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AdPlugg Wordpress Ad Plugin

AdPlugg Wordpress Ad Plugin

AdPlugg의 엔진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생성한 고유한 각 광고 블록의 실적을 추적 할 수있는 분석시스템을 제공하며 맞춤 배너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 및 사이드바 방식에 따라 대시보드에서 광고를 관리하여 사이트의 어느 곳에 나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광고 블록을 만든 다음 최대 노출을 위해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영역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의 특정 부분에 대한 광고를 만든 다음 해당 영역에 대한 실적을 분석하여 A/B테스트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Sponsors

Sponsors

Sponsors는 블로그에서 자신의 웹사이트 및 제품을 홍보하려는 고객에게 광고 공간을 판매하는 간단한 방법을 통해 블로거가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스폰서 편집 대시 보드를 통해 원하는만큼 스폰서를 만들 수 있으며 웹사이트, 설명 및 로고를 추가 할뿐만 아니라 이들을 분류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위젯을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블로그 또는 위젯 페이지에 스폰서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Etsy Shop

Etsy Shop

 

기존 Etsy 상점을 워드 프레스 블로그에 통합 할 수있는 외부 플러그인으로 기본적으로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상점 주소를 지정하면 제품이 블로그에 짧은 코드 또는 위젯으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Etsy는 창작 예술가와 장인이 수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준 플러그인입니다.

다운로드

AdvertPlaces

AdvertPlaces

점점 더 많은 광고 스팟에 대한 요청을 받기 시작하면 AdvertPlaces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이 강력한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수익창출 플러그인을 통해 광고주는 필요에 따라 광고를 설정하고 게재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dvertPlaces가 Paypal을 통해 자동으로 실행하는 비용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100 % 집중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AdvertPlaces에는 15가지 배너 크기, 완벽한 Google 애드센스 지원, 심층통계 및 클릭사기방지 기능이 제공됩니다. 또한 티켓시스템을 설정하고 이메일 알림을 수신하여 다른 타사 광고 시스템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Azonberg

Azonberg

WordPress 페이지의 컨텐츠를 작성할 때 Gutenberg를 사용하는 경우 Azonberg가 웹 공간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zonberg는 WordPress 용 Gutenberg 호환 Amazon 제휴사 블록을 생성하는 플러그인입니다. Amazon 제품을 웹 사이트에 빠르고 쉽게 임베드하고 커미션 적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CSV 목록을 포함시키고 페이지에 여러 항목을 즉시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Azonberg의 다른 특징은 직접 체크 아웃 또는 장바구니에 추가, 맞춤형 템플릿, 100% 사용자 정의기능을 제공합니다. Azonberg는 현재 다양한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 호환되어 함께 작동합니다. 나만의 방식으로 설정하고, 맞춤 조정을 수행하고, 성공적인 Amazon 제휴사가 되십시오 . 올바른 도구세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