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워드프레스를 위한 유용한 Gutenberg blocks 빌더 추천 플러그인 30개 총정리

by 시너지메이커9 2021. 6. 29.
반응형

WordPress에 가장 적합한 무료 구텐베르크 블록 빌더를 추천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시도하고 사용해야 할 최고의 구텐베르크 블록 목록을 모았습니다. 모든 Gutenberg 블록 플러그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WordPress 사이트에 플러그인 형태로 설치만 하면 됩니다. 웹 사이트에서 새로운 WordPress Gutenberg 블록 편집기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최고의 무료 Gutenberg WordPress 30개를 참조하세요. 

 

워드 프레스 2021을위한 최고의 무료, 호환성 및 유용한 구텐베르크 블록(Gutenberg Blocks) 플러그인

 

1. EASY BLOCKS 구텐베르크 편집자를위한 쉬운 블록 플러그인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이지블럭에는 미리 만들어진 다양한 블록의 디자인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블록에는 블록 설정에서 설정할 수있는 여러 옵션이 있습니다. 경고, 작성자 프로필, 인용구, 이미지 및 콘텐츠, 제목 및 부제, 클릭 유도 문안, 카드, 카운터 업, 평가, 평가 슬라이더, 클릭하여 트윗, 히어로 이미지, 기능 상자, 소셜 공유, 가격표 및 기타가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멋진 페이지나 게시물을 만드는데 도움이됩니다. 이미지 블록을 사용하여 미디어 파일을 창의적으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2. GutenBee 구텐비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GutenBee는 Gutenberg 편집기에서 콘텐츠 생성 워크 플로를 향상시키고 새로운 편집기 경험의 잠재력을 크게 확장하는 우아한 WordPress 블록 모음입니다.

현재 GutenBee는 새로운 블록과 정기적으로 추가 된 업데이트 된 기능으로 27 개의 사용자 지정 블록을 번들로 제공합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 중 일부는 음식 메뉴 블록, SnazzyMaps 스타일을 지원하는 Google지도 블록, 여러 등급 카테고리 및 자동 리뷰 점수 계산이있는 리뷰 블록, 카테고리 필터링을 지원하는 쉬운 게시물 목록 및 그리드 생성을위한 게시물 유형 블록입니다. 

GutenBee 블록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색상, 배경, 테두리, 그림자 등으로 광범위한 모양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시성 옵션을 사용하여보고있는 장치 유형에 따라 블록을 표시하거나 숨기거나 로그인 또는 로그 아웃 한 사용자의 블록을 표시 / 숨길 수 있습니다.

3. WooCommerce Blocks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WooCommerce 블록은 게시물과 페이지에 제품을 표시하는 가장 쉽고 유연한 방법입니다!

참고 : WooCommerce + Gutenberg 용 기능 플러그인. 이 플러그인은 WooCommerce의 기존 블록에 대한 새로운 블록 및 업데이트를 반복하고 탐색하고 WooCommerce가 블록 편집기에서 작동하는 방식을 반복하고 탐색하는 공간 역할을합니다.

WooCommerce에 사용 가능한 블록의 최첨단에 액세스하려면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안정된 블록은 WooCommerce에 번들로 제공되며 블록 삽입 기의 "WooCommerce"섹션에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구텐베르크 스타터 테마가있는 WooCommerce 블록 설정 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4. Gutenberg Blocks 구텐베르크를위한 궁극적 인 애드온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웹 사이트를 빠르게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강력한 고급 블록으로 Gutenberg 편집기를 강화하십시오! 이 첫 번째 Gutenberg 애드온은 웹 사이트 구축을 궁극적인 작업을 위해 제공됩니다.

  • Gutenberg Editor의 프론트 엔드 스타일  : 게시물 또는 페이지의 스타일은 Gutenberg 편집기와 프론트 엔드에서 동일합니다. 따라서 작업중인 변경 사항을 알고 있습니다.
  • Gutenberg 블록은 테마 설정을 상속합니다  . Quote, Galleries, Files 등과 같은 기본 Gutenberg 블록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Astra 사용자 지정 프로그램에서 설정을 상속합니다.
  • 구텐베르크 블록에 대한 전체 너비 지원  : Astra에서 전체 너비 정렬을 활성화했기 때문에 이미지, 표지 이미지, 갤러리 및 게시물과 같은 블록에 대해 추가 된이 옵션을 지원합니다.

5. Attire Bloacks 구텐베르크 블록 및 페이지 레이아웃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구텐베르크 블록 및 페이지 레이아웃 – Attire Blocks

Attire Blocks는 필요한지 몰랐던 만능 페이지 빌더입니다. 이 플러그인에는 아래에 나열된 블록과 향후 주간 업데이트에 추가 될 더 많은 블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 Redux Gutenberg 쿠텐베르크 라이브러리 및 프레임웍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Redux – WordPress의 Gutenberg에서 전체 페이지를 빠르게 생성

계속 성장하는 WordPress 블록 및 템플릿 라이브러리로 Gutenberg 편집기를 업그레이드하세요. 가능한 것을 발견하고 거의 순식간에 웹 사이트에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7. EditorsKit - 구텐베르크 페이지 빌더 툴킷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EditorsKit은  새로운 WordPress Gutenberg 편집기를위한 페이지 빌딩 블록 옵션 및 툴킷 세트를 제공합니다  .

이제 EditorsKit 플러그인에서 제공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더 나은 제어, 텍스트 형식, 스타일 및 워크 플로를 가질 수 있습니다. 2020 년 최고의 무료 프리미엄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 체크 아웃 기능이 제공됩니다.

2021 년에 WordPress 웹 사이트 를 시작하려는 경우 WordPress 웹 사이트 를 20 분 이내에 게시하는 데 도움이되는 단계별 자습서가 있습니다.

8. Genesis Custom Blcks 제네시스 커스텀 블록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Genesis Custom Blocks는 WordPress 개발자에게 최신 WordPress의 블록 우선 현실을 제어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WordPress 블록 편집기 (AKA Gutenberg)는 WordPress로 페이지, 게시물 및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식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세상을 엽니 다. Genesis Custom Blocks를 사용하면 쉽게 활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자 정의 블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맞춤형 디자인을 구현하든, 고유 한 기능을 제공하든, 심지어 다른 플러그인에 대한 의존성을 제거하든간에 Genesis Custom Blocks는 "게시"를 더 빨리 누르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9. Blocj Lab - 블록 랩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새로운 WordPress 편집기 인 Gutenberg는 WordPress로 페이지, 게시물 및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식에 완전히 새로운 세상을 열어줍니다. Block Lab을 사용하면 구텐베르크를 쉽게 활용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맞춤 블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맞춤형 디자인을 구현하든, 고유 한 기능을 제공하든, 심지어 다른 플러그인에 대한 의존성을 제거하든, Block Lab은 더 빨리 "게시"를 누르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10. Starscape Block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Starscape block

Starscape Block-  WordPress에서 별이 움직이는 콘텐츠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일련의 블록 실험의 일부이므로 최신 버전의  Gutenberg Plugin  이 필요합니다.

 

11. Stackable - Gutenberg Blocks 추천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Stackable은 새로운 WordPress 편집기 인 Gutenberg에서 바로 사용할 수있는 아름다운 블록 모음입니다. Stackable의 블록은 멋진 프론트 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를 구축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Stackable은 사이트에 더 많은 디자인 옵션을 제공하는 기능이 풍부한 블록을 제공합니다. Stackable의 블록은 메뉴 상자에서 꺼내 자마자 멋지게 보이며 웹 사이트를 쉽게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쌓을 수있는 블록은 반응이 빠르고 작은 화면에서도 멋지게 보입니다.

Stackable의 모든 강력한 옵션은 부드러운 블록 편집 경험을 위해 직관적 인 UI에서 쉽게 관리됩니다. 이는 3 개의 탭 구성, 블록 요소에 대한 쉬운 토글 켜기 / 끄기 및 간소화 된 설정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12. Advanced Gutenberg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Advanced Gutenberg는 전문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누락된 블록과 구성을 추가합니다. 사용자 에디션 프로필 구성과 20 개 이상의 새로운 블록 및 옵션으로 새로운 Gutenberg 편집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GUTENBERG 고급 블록 제어

  • 에디션 프로필을 만들고 프로필에 사용자 또는 사용자 그룹을 할당합니다.
  • 사용자 프로필별로 각 블록 활성화 선택
  • 기본 블록 구성 (고급 구텐베르크 블록)
  • 고급 구텐베르크 아이콘 블록 색상 정의
  • 사용자 정의 CSS 스타일 : 단락 블록 생성 및 적용
  • 구텐베르크 편집자 크기 정의 (관리자 용)

13. Qubely Block - 추천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Qubely는 Gutenberg 편집기에서 아름다운 페이지와 게시물을 만들기위한 사전 정의 된 섹션과 현대적인 레이아웃 팩이 많은 완전한 Gutenberg 툴킷입니다. 구텐베르크 편집기의 모든 제한을 최소화하고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단순하거나 복잡한 콘텐츠를 만들 수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사용자 친화적 인 도구는 가능한 모든 레이아웃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사용자 정의 기능과 함께 개발되었습니다.

 

Qubely는 편집기에서 누락 된 많은 사용자 지정 블록으로 Gutenberg를 확장합니다. 즉시 사용 가능한 스타일 옵션을 적용 할 수있는 기능으로 WordPress 블록 편집기를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 된 멋진 Qubely의 사용자 지정 Gutenberg 블록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와 게시물을 만듭니다.

14. Kioken Blocks - 페이지 빌더 구텐베르크 블록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Kioken Blocks는 생산성과 창의적 자유를 극대화 할 수있는 고급 Gutenberg Blocks의 환상적인 제품군입니다. Kioken Blocks로 아름답고 반응이 빠른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GUTENBERG 이후의 차선책

Kioken Blocks for Gutenberg를 사용하면 새 편집기를 사용한 페이지 구축 경험이 극대화됩니다. Kioken Blocks에는 전문가처럼 빠르고 아름답게 페이지와 게시물을 만들고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독특하고 창의적인 블록이 있습니다.

15. Ultimate Blocks 구텐베르크 블록 플러그인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Ultimate Blocks에는 고유 한 맞춤형 구텐베르크 블록 컬렉션이 있습니다. 현재 15 개 이상의 블록이 있습니다. 모든 블록은 Gutenberg 편집기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Ultimate Blocks를 사용하면 차단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여 사이트를 더 빠르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필수 블록 중 일부는 목차, 콘텐츠 필터, 검토 상자 (스키마 활성화 됨), 단추 (개선됨) 및 클릭하여 트윗 상자입니다.

16. Otter – Gutenberg Blocks Library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Otter의 Gutenberg Blocks 및 Template Library는 사이트에 추가 Gutenberg 블록을 제공하는 경량 WordPress 플러그인입니다. 따라서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 최적화 된 복잡한 페이지와 게시물을 만들고 싶다면 멋진 페이지를 만드는 데 필요한 수십 개의 구텐베르크 블록과 함께 이름을 지정합니다.

모든 블록은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 메뉴얼과 함께 제공되므로 몇 초 안에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17. Getwid – 구텐베르크 블록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Getwid는 기존 코어 블록의 라이브러리를 크게 확장하는 29 개 이상의 포괄적인 구텐베르크 블록 모음입니다 .

콘텐츠 구축을위한 WordPress 도구 제작 경험이 6 년 이상인 신뢰할 수있는 WordPress 개발자 인 MotoPress가 제공합니다.

구텐베르크용 추가 블록 컬렉션은 비즈니스 웹 사이트, 스타트 업, 창의적인 프로젝트 및 기타 다양한 틈새 시장의 요구에 맞는 광범위한 블록 번들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랜딩 페이지를 만들고, 생생한 서비스 페이지를 선보이고, 눈길을 끄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전체적으로 구텐베르크로의 스트레스를 덜어 줄 수 있습니다!

18. Advaced WordPRess Backgrounds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AWB를 사용하면 Gutenberg의 이미지, 비디오, YouTube 및 Vimeo와 함께 시차 플러그인 배경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 Atomic Blocks – 구텐베르크 블록 컬렉션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Atomic Blocks는 새로운 Gutenberg 블록 편집기를위한 콘텐츠 블록 모음입니다. 블록은 단락, 이미지, 갤러리, 열 등과 같은 콘텐츠 청크입니다. 빌딩 블록을 사용하면 원하는 모든 종류의 사이트를 빠르게 만들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Atomic Blocks에서 찾을 수있는 콘텐츠 블록과 함께 Gutenberg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기사와 자습서도 게시하고 있습니다. 오늘 더 자세히 알아 보려면 Atomic Blocks 블로그를 방문하세요!

 

사용자 정의 가능한 Atomic Block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페이지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하고 참여도를 높이며 비즈니스에 대한 결과를 얻을 수있는 아름다운 사이트 구성 블록 모음이 추가됩니다. Atomic Blocks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버튼부터 아름답게 디자인 된 페이지 섹션 및 섹션 및 레이아웃 블록을 통해 전체 페이지 레이아웃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20. Kadence Block - Kadence 내장 구텐베르크 빌더 추천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Kandence Blocks이 플러그인은 사용자 지정 블록을 추가하여 Gutenberg의 편집 기능을 확장하여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을 더 잘 구축하고 Gutenberg가 인기있는 페이지 빌더가 할 수있는 작업을보다 밀접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Kadence Row Layout Block을 사용하면 다양한 화면 크기에 대한 열을 더 잘 제어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패딩, 배경, 그라디언트가있는 오버레이, 수직 정렬 등과 ​​같은 전체 행 편집 도구를 제공합니다.

 

행 레이아웃 블록에는 1-6 개의 열이있을 수 있으며 다른 블록은 내부에 중첩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일 열 블록으로서 매우 사용자 지정 배경을 만들고 데스크톱 및 모바일 레이아웃 모두에 대해 패딩, 여백 및 구분선을 정의 할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한 기능입니다.

고급 갤러리 블록을 사용하면 석조, 격자, 캐 러셀, 유동 폭 캐 러셀 또는 슬라이더 스타일로 사진 갤러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각각 글꼴, 배경 등의 스타일을 지정할 수있는 옵션이있는 4 가지 옵션 캡션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갤러리 내에서 축소판 비율을 정의하고, 이미지 필터를 추가하고, 테두리 반경을 설정하고, 상자 그림자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각 이미지를 다른 페이지 또는 웹 사이트에 대한 사용자 지정 링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내장 라이트 박스를 쉽게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썸네일에 사용할 이미지 크기와 최상의 성능을 위해 라이트 박스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1. CoBlocks - 페이지 빌더 구텐베르크 블록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CoBlocks는 새로운 Gutenberg WordPress 블록 편집 기용 WordPress 블록을 구성하는 가장 혁신적인 페이지 모음입니다. 추가 블록과 진정한 행 및 열 구축을 통해 CoBlocks는 Gutenberg에 대한 진정한 페이지 빌더 경험을 제공합니다.

CoBlocks는 강력하지만 가볍습니다. WordPress 편집기에 부풀리지 않고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기다려 왔던 플러그인이며, WordPress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다시 생각하게 할 것입니다.

22. Extra Gutenberg Blocks Options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구텐베르크 블록 또는 기타 페이지 빌더 요소 에 사용하기 쉬운 웹사이트 스타일 편집기입니다 . 코딩없이 브라우저에서 실시간으로 웹 사이트 디자인 스타일을 지정하세요. Stylist는 60개 이상의 디자인 옵션이있는 디자인 패널을 제공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Gutenberg 또는 사용자 지정 블록에서 찾을 수없는 고도로 사용자 지정 가능한 옵션으로 모든 Gutenberg 블록 을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기본 또는 사용자 지정 Gutenberg 블록의 배경, 패딩, 여백 또는 모서리 반경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3. Premium Blocks for Gutenberg - 구텐베르크를위한 프리미엄 블록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구텐베르크 용 프리미엄 블록은 새로운 워드 프레스 편집기 : 구텐베르크를 사용하여 멋진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블록은 성능을 염두에두고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포함 된 모든 구텐베르크 블록은 RTL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모듈 식이므로 더 빠른 웹 사이트 성능을 위해 사용하지 않을 블록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텐베르크 용 프리미엄 블록은 번역 준비가되어 있으므로 나라별 언어로 쉽게 번역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이 초기 단계에 있으며 Gutenberg 자체는 여전히 100 % 신뢰할 수는 없지만 개선 및 버그 수정을 위해 매주 업데이트를 릴리스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24. Advanced Gutenberg Blocks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Advanced Gutenberg Blocks는 새로운 WordPress 편집기를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 새 블록 : 수십 개의 새롭고 멋진 블록
* 블록 관리 : 필요하지 않은 기본 블록 비활성화
* 편집기 조정 : 편집기 환경을 사용자 지정하는 옵션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Block Gallery는 사진 작가, 예술가, 작가 및 콘텐츠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아름다운 갤러리 Gutenberg 블록 모음입니다. 이것은 WordPress를위한 가장 스마트하고 강력한 사진 갤러리 플러그인입니다. Block Gallery는 어떤 식 으로든 절대적으로 훌륭합니다.

26. Lazy Blocks - Gutengerg Blocks Constructor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Lazy Blocks 는 WordPress 개발자를위한 구텐베르크 블록 시각적 생성자입니다. 출력 HTML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메타 필드와 블록 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보면서 편집하는 기능으로 블록에 편집기 컨트롤을 추가합니다 . 사전 정의 된 블록 (모든 게시물 유형)으로 게시물 템플릿 을 만듭니다 .

27. Editor Blocks for Gutengerg - 구텐베르크 편집자 블록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구텐베르크의 편집자 블록. 구텐베르크 블록의 독특한 컬렉션.

28. Gutengerg Blocks Design Library-구텐베르크 블록 디자인 라이브러리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Gutenberg Blocks Design Library 플러그인 시간을 확보하십시오 . 다음 WordPress 프로젝트를 위해 가능한 모든 레이아웃 변형을 포함하는 Gutenberg 용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기본 블록 만
우리 플러그인은 기본 구텐베르크 블록 만 사용합니다. 추가 블록이나 사용자 지정 코드로 WordPress 설치를 방해하거나 충돌나지 않습니다.

100 % 호환성
이 디자인 라이브러리는 다른 Gutenberg 플러그인 및 테마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29. Coxton – 구텐베르크 레이아웃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Caxton은 아름다운 WordPress 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있는 멋진 블록 모음입니다.

Matt Mullenweg가 말했습니다.

Matt Mullenweg – WordPress 설립자

30. Bokez – Awesome Gutenberg Blocks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