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드프레스 정보창고/워드프레스 SEO 최적화

웹사이트 첫페이지 로딩 최적화을 위한 TTFB를 개선하는 6 가지 방법:

by 시너지메이커9 2021. 5. 2.
반응형

웹사이트 첫페이지 로딩 최적화을 위한 TTFB를 개선하는 6 가지 방법

웹사이트 첫페이지 로딩 최적화을 위한 TTFB를 개선하는 6 가지 방법:

 

 TTFB (Time To First Byte) , 즉 웹 서버의 반응성 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매개 변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간단히 말해서 TTFB는 HTTP 클라이언트 요청과 첫 번째 웹 페이지 바이트 수신 사이의 시간입니다.

순위와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모든 웹 사이트에서 중요한 차원  이므로 TTFB 값을 가능한 가장 낮게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 기사에서는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Time To First Byte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조언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다음 줄에서는 웹 서버 속도를 높이고 더 나은 TTFB 값을 얻기위한 몇 가지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콘텐츠 전달 네트워크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 CDN은 )  가 가장 가까운 네트워크 노드를 사용하여 방문하는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데이터에 사용자를 허용 서버의 지리적으로 분산 된 네트워크입니다. 이렇게하면 웹 사이트가 다운로드 및 페이지로드 속도가 빨라지고 사용자 경험이 향상됩니다. CDN 의  사용은  모든 종류의 웹 사이트에 필요하지 않으므로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는지 여부를 이해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2. 애플리케이션 코드 최적화


애플리케이션 코드는 웹 사이트 최적화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애플리케이션 코드와 관련하여 TTFB의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조치는로드 밸런서 추가 및 정적 및 동적 콘텐츠 캐시, 웹 서버에 설치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리버스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및 보안 등입니다. 또한 데이터를 압축하고 HTTP / 2를 구현하고 웹 서버 성능 및 라이브 활동을 모니터링하여 가능한 병목 현상을 식별합니다.

3. 데이터베이스 쿼리 최적화 데이터베이스 쿼리


를 최적화하려면 먼저 인덱스를 적절하게 만들고 실제로 필요한 데이터 만 검색해야합니다. 또한 연산자의 왼쪽에있는 함수를 사용하지 않도록하므로 쿼리에 응답하기 위해 전체 데이터베이스를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상호 관련된 하위 쿼리는 다른 쿼리에 의존하고 프로세스 속도를 늦추므로 피하십시오.

4. HTTP 요청 줄이기 HTTP 요청


을 줄이려면 웹 사이트에서 현재 요청하는 수를 확인하고 불필요한 이미지를 제거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나머지 이미지의 파일 크기를 줄이고로드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요소를 분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TTFB를 최적화하기 위해 할 수있는 다른 작업은 JavaScript를 비동기로 만들고 CSS 파일을 함께 결합하는 것입니다.

5. 빠른 서버 응답 시간 보장


여기에서도 CSS 및 JavaScript 파일에 개입하고 외부 파일을 결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작은 인라인 CSS 및 JavaScript 파일을 사용하여 HTML 파일 자체에 넣을 수 있으므로 외부 리소스가 필요하지 않으며 추가 호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역폭을 절약하고 페이지로드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므로 이미지 지연도 중요합니다.

6. RFPL (Respond First, Process Later) 캐시


사용이 캐시 방법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이전에 캐시 된 응답을 즉시 볼 수 있으며 동시에 서버는 여전히 백그라운드에서 요청을 처리합니다. 이렇게하면 사용자가 응답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