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트랜드/추천사이트

(주)재백 스모킹엑시트 흡연부스 아시아경제TV 클로즈업 기업현장 방송출연

by 시너지메이커9 2017. 9. 5.
반응형


(주)재백 스모킹엑시트 흡연부스
아시아경제TV 클로즈업 기업현장 방송출연




클로즈업 기업현장은 세계 속의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는 국내 중소기업들을 찾아 중소산업 분야의 정확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알려주고,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경영과 기술을 비롯 다양하고 유익한 기업 정보를 제공하는 아시아경제tv 방송입니다.

차세대 흡연부스!! 특허받은 (주)재백의 스마트 에코 흡연부스 시스템 !! 모양만 흡연부스가 아닌 기능에 중점을 둔 진정한 흡연부스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 좋은 공기 및 실내상태 유지를 위해 연기를 제거하고 담배꽁초의 냄세를 원천적으로 제거한 기능성 에코 재떨이또한 특허를 통해 근본적인 냄새를 제거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데 기능의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차세대 흡연부스!! 특허받은 (주)재백의 스마트 에코 흡연부스 시스템 모양만 흡연부스가 아닌 기능에 중점을 둔 진정한 흡연부스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좋은 공기 및 실내상태 유지를 위해 연기를 제거하고 담배꽁초의 냄세를 원천적으로 제거한 기능성 에코 재떨이또한 특허를 통해 근본적인 냄새를 제거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데 기능의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주)재백은 스마트흡연부스 및 기능성 재떨이를 생산&유통하는 기업으로서 2017년 창립이래 다양한 제조장비를 통해 다양한 제연관련 제품을 관공서, 지자체, 프랜차이즈등 흡연부스가 필요한 업체에 공급하고 있는 제조&유통 업체입니다. 특히, 흡연부스 본연의 기능인 제연기능과 이용의 편리성을 가미한 스마트흡연부스 장치제어 및 설비시설 확충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다양한 흡연관련 장비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주)재백 스마트에코
흡연부스 시스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의 건물시설관리업체
www.jaebaek.com

주소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22 월드빌딩 3층
연락처1644-716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