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트랜드/추천사이트

산업용 밧데리 및 UPS, EPS 교체 전문 업체 - 밧데리몬스터 도매 마켓플레이스

by 시너지메이커9 2020. 12. 31.
반응형

#밧데리몬스터 #산업용밧데리 #UPS밧데리 #EPS밧데리

​산업용 밧데리 및 EPS 교체 전문 업체 - 밧데리몬스터 도매 마켓플레이스

산업용 밧데리 설치 및 UPS / EPS 설치전문

20년의 오랜 산업용밧데리 설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한 산업용 배터리 설치와 세팅으로 사업목적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산업용 밧데리 UPS , EPS 설치 목적

정전을 대비한 안정적인 전력보급을 위한 완벽한 시설.

상시 전원이 차단되거나 전압 저하 등의 이유로  장비가 멈추거나 오작동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목적입니다. 라인이 멈추면 큰 손실이 발생하는 IDC센터, 아파트, 공장,병원,은행, 통신 기지국, 연구소, 방송국 등 생각보다 많은 다양한 분야에서 산업용밧데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병원 및 IDC 데이터센터 산업용밧데리 교체 작업

보통은 지하주차장을 통해 차량운반을 하거나 지게차로 이동하고 고층건물로 직접 옮기기도 합니다. 큰 어려움 없이 장비의 힘으로 완벽하게 세팅을 끝낸 케이스입니다.

 

관공서 및 빌딩 지하 밧데리 교체작업

지하주차장이나 엘리베이터를 통해 퇴근시간 이후나 출근전에 작업을 진행하며, 공공기관이나 지하 데이터 관리를 목적으로 테스트후에 보관용 신규 함체 설치까지 작업을 끝냈습니다. 

강남 OO병원 UPS 및 배터리

지게차와 장비가 꼭 필요한 작업

산업용밧데리 2V - 1800AH 1개의 무게가 120kg이상인 것을 100개 교체했는데요.
장비 없이는 감당하기 힘든 노가다(?) 작업입니다. :)
특히, 방진복을 입어야만 하는 반도체 회사같은 경우에는 온몸이 땀으로 젖기때문에 상당히 고된 작업이 됩니다. 

그래도 보통 오전부터 진행한 작업을 마친 후 완벽하게 세팅된 모습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하루를 보람차게 마무리한느낌으로 퇴근합니다. 

백화점 및 고층빌딩 무정전 산업용밧데리 설치

백화점이나 건물의 경우에는 지하에 따로 밧데리공간이 있어 정전에 대비해 항상 점검에 점검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해서 항상 유통인구가 많지않은 시간대를 골라서 협의해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밧데리가 들어가서 작업시간이 길어졌습니다. 보통은 로케트밧데리와 아트라스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장 및 세관등 관공서 산업용 밧데리 교체

공장이나 OO물산, 국립극장등 무정전 밧데리가 사용되는 범위는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정전에 대비하여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도록 테스트를 거친후에 여러종류의 밧데리중에 분야별로 특화된 밧데리를 제안하고 설치해드리므로 한번 고객께서는 꾸준하게 몇년이 지난후에도 다시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산업용 배터리와 UPS 교체전문

산업용 배터리와 UPS 관련된 문의는 전국 어디든 찾아주시면 밧데리몬스터가 달려가겠습니다
#산업용배터리 #ups배터리 #밧데리몬스터

1. 배터리 최신정품만을 공급
2. 배터리 전품목 대량 보유 및 도매시스템
3. 상시 원할한 제품공급 및 빠른 배송지원
4. 전국단위 배송 시스템

밧데리몬스터 
✅ 산업용배터리 설치 
✅ ups배터리 
✅ 자동차배터리 
✅ 델코배터리 
✅ 로케트배터리 
✅ 아트라스배터리

밧데리몬스터 오픈채팅
산업용 뿐만 아니라 자동차밧데리도 도매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