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abctrend 트랜드 블로그

삼성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구매를 위한 체크리스트 본문

비즈니스 트랜드/추천사이트

삼성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구매를 위한 체크리스트

Synergymaker 큐브엑스 2017. 9. 4. 11:09

삼성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구매를 위한 체크리스트


대규모 체험장 운영…“아이폰8 출시 전 시장 선점위해”
대화면·S펜 등 고유기능 당장 필요하면 예약가입 유리
기본 기능·성능 갤럭시S8과 비슷, 서둘러 살 이유 적어 
지원금상한 폐지·선택약정할인율 인상 등 변수도 감안을







갤럭시노트8에 숨은 기능 5가지 hidden tricks on the Galaxy Note 8 영상




삼성 갤럭시노트8 구매 체크리스트


관련 정보가 공개되며 발표 전부터 이미 많은 이들의 제품을 인지하고 있는 Galaxy Note8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언팩행사 후 삼성전자는 역대 최대의 갤럭시노트8 체험존을 배수의 진처럼 마련하여 제품 흥행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강남에서 삼성 체험존에 다양한 적용기기별 체험이 가능합니다.


28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뜨리움 광장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갤럭시노트8을 체험존입니다.









계속 진화하는 갤럭시 시리즈의 완결판이라고 할 정도로 제품의 퀄리티는 역대 최고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노트8은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큰 변화를 두지 않은 채 자신들의 디자인 DNA에 확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치 갤럭시S8에 S펜이 더해진 발전형 제품입니다.





체험존에서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점은 바로 S펜의 유용성입니다. 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 사이트 관계자 측에 따르면 갤럭시노트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든 쉬운 메모 기능”, “낙서를 하고 싶어서”, “더 궁금해지는 기술”, “큰 화면” 등의 이유로 구매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노트8에는 S펜으로 GIF 파일을 제작해 메시지로 공유할 수 있는 '라이브 메시지'를 기능을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한마디로 '움짤 제작' 기능, S펜으로 쓴 글자나 그린 그림에 특수 효과를 더해 최대 15초 분량으로 만들 수 있는 라이브 메시지는 사진첩인 '갤러리'에 저장되어 메시지나 메신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S펜이 필요없다면 갤럭시S8을 선택해도 문제가 없다는 이야기. 체험존 방문시 S펜을 직접 손에들고  글씨를 써보고 그림을 그려보는 등 자신에게 맞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색상을 선택할 것인가?

우리나라 사용자들의 50%는 무난한 블랙과 실버를 선호하지만 최근 다양한 컬러가 출시되면서 선택지가 넓어졌습니다. 딥씨블루의 진한 남색 컬러는 화면으로 보는 것과 실제 보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온라인으로 보는 컬러와 실제 체험존에서 확인하는 제품 색상이 주는 느낌은 상당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일단 촌스러워보이는 라이트 퍼플 컬러가 섞인 오키드 그레이 실제 색상을 체크해보시길 권합니다.

*. 메이플 골드 컬러는 국내 출시되지 않는다는 정보입니다. (2017. 08.28)





6.3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자신의 손에 맞는가?



체험존에서 체크해야할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자신의 손에 제품이 맞는지 체크하는 것입니다. 노트8은 6.3인치 크기의 화면으로 외곽부분에 라운딩이 이뤄진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데 화면비가 길죽해지고 제로베젤이라서 과거 6인치 제품과는 사뭇 다른 슬림함으로 실제 살펴보면 과거 5인치 스마트폰에 가깝습니다.

사람마다 손의 크기가 다르다보니 실제 손에 쥐어보고 사진을 찍고, 자신의 손이 의도치 않게 화면에 닿아 오작동을 일으키지는 않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구성 미리보기


실제 정식개통될 갤럭시노트8 구성품이 네이버 공식 공동구매 카페에 공개되어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FE를 연상케 하는 구성품들이 기본 제공되는군요. 무엇보다 눈에 띄는 액세서리는 S펜 관련 핀셋과 펜촉, 그리고 하만카돈사를 인수하면서 자연스럽게 제공되는 AKG 번들이어폰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조사 제공 사전예약 사은품

256GB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AKG 블루투스 스피커, 혹은 네모닉 프린터를 제공하는군요.  64GB 구매 시에는 정품 액세서리 10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이는 사전예약 번호를 발급받은 후, 갤럭시 프로모션 앱 설치후 순차 배송 받게 됩니다.






일반 구매자들에게는 웨어러블 기기와 모바일 액세서리 구매시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고, 개통한 이들은 디스플레이 파손시 교체비용 50% 지원이 제공되며,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일정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접수는 9월 7일부터 14일까지, 개통은 15일부터 시작됩니다. 사전예약자들에게 유리한 부분이 있다면 단 4-5일이라도 먼저 받을 수 있다는 점, 초기 물량이 정해져 사전예약을 진행해야 출시 후 신청한 사람들보다 먼저 폰을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사은품을 이벤트별로 다양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9월에는 단말기 지원금 상한제 폐지(일몰)가 예정돼 있고, 9월15일부터는 지원금 대신 선택할 수 있는 선택약정할인율이 20%에서 25%로 높아진다. 모두 갤럭시노트8 구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수’들이다. 오는 10월쯤에는 모든 게 분명해지지 않을까 싶다. 워낙 통신사들 꼼수가 대단해서 이번엔 어떤 돌파구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지 궁금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